300x250
스캔 데이터 Material instance 적용
- 스캔데이터 라이팅 적용
: Spot light, Rect light
: PostProcessVolume
- Material 인스턴스를 적용하여 텍스쳐 색상 변경
: 프로그래밍에 클래스와 인스턴스 개념
- Material Blueprint 생성시 parameter 추가
- Material 인스턴스 생성 후 parameter 값을 변경하여 텍스쳐 색상 변경 가능
* 기타
- 창 > 뷰포트 / 작업 뷰를 추가하여 편하게 작업 가능
- 숫자 (1, 3) + 마우스 좌클릭 > 상수 node 추가
- 마우스 우클릭 > node 검색 추가
반응형
'Unreal Engine5'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Engine5] HDRI 적용한 라이팅 세팅 (1) | 2023.12.18 |
---|---|
[Unreal Engine5] Emissive Color 효과 (1) | 2023.12.17 |
[Unreal Engine5] 고해상도 이미지 추출방법 (0) | 2022.10.20 |
[Unreal Engine5] 언리얼엔진5 에서 언리얼엔진4 레이아웃 불러오기 (0) | 2022.10.19 |
[Unreal Engine5] Object 설정 단축키 (0) | 2022.10.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