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5

[Unreal Engine5] 스캔 데이터 Material instance 적용

로픽 2023. 12. 19. 03:52
300x250

스캔 데이터 Material instance 적용

 - 스캔데이터 라이팅 적용

  : Spot light, Rect light

  : PostProcessVolume

 

 

 - Material 인스턴스를 적용하여 텍스쳐 색상 변경

   : 프로그래밍에 클래스와 인스턴스 개념

 

 

 - Material Blueprint 생성시 parameter 추가

 - Material 인스턴스 생성 후 parameter 값을 변경하여 텍스쳐 색상 변경 가능


* 기타

 - 창 > 뷰포트 / 작업 뷰를 추가하여 편하게 작업 가능

 - 숫자 (1, 3) + 마우스 좌클릭 > 상수 node 추가

 - 마우스 우클릭 > node 검색 추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