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유플러스 멤버쉽 공짜 영화보기

로픽 2016. 2. 3. 18:09
300x250

유플러스 멤버쉽을 이용한 공짜 영화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공짜로 영화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많은 분들이 이 방법을 사용하고 계신데요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 해봅니다


방법은 휴대폰 통신사 멤버쉽 포인트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예전에 통신사 멤버쉽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고 버린 경우가 많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있습니다


그만큼 통신사 멤버쉽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는 분이 많은 것 같은데요


저는 오늘 이 멤버쉽 포인트를 이용하여 영화를 보는 방법을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무한도전을 보고 처음 안 사실입니다


통신사에서 멤버쉽 포인트를 이용하여 공짜 영화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저는 유플러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유플러스 멤버쉽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제일 먼저


- 유플러스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셔야합니다 -



회원가입은 휴대폰만 있으면 간단하게 할 수 있으니 패스~




- 다음은 유플러스 멤버쉽 가입입니다 -


멤버십/이벤트 -> 모바일 멤버쉽을 클릭하시면 



본인의 멤버쉽 카드번호와 멤버쉽 등급을 알 수 가 있습니다


만약 멤버쉽 번호가 나타나자 않을 수 있습니다


버쉽 번호는 멤버쉽 카드신청를 신청한 이후에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용내역 옆에 카드신청을 먼저하시면 멤버쉽카드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드신청 할때 비용은 발생하지 않으니 부담가질 필요없이 카드신청하시고 멤버십 카드번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는 음성무한 데이터 50.9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멤버십 등급은 다이아몬드입니다


멤버십 등급 책정은 요금제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등급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됩니다


(1월에 영화예매를 하여서 포인트를 사용하였습니다 ㅋㅋㅋㅋ)





유플러스 멤버쉽을 이용하여 영화를 볼 수 있는 곳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3곳입니다


다이아몬드 등급은 격월로 1회(두달 중 1번)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1년에 총 6번의 영화를 공짜로 볼 수 있습니다



자주가시면 영화관을 선택한 후 영화예매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영화를 선택하신 후 결제 수단에서 유플러스 멤버쉽과 신용카드 두개의 탭 중에서 유플러스 멤버쉽을 선택하신 후



카드번호와 주민번호 앞 자리를 입력하신 후 조회를 선택하면 영화 결제금액이 할인금액으로 적용됩니다

(이 경우 영화관 포인트는 받으실 수 없고 예매는 반드시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하셔야합니다)




등급별로 받을 수 있는 영화 혜택입니다



VVIP와 VIP는 월 2회 무료혜택이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는 격월 1회 무료


골드 등급은 3천원 할인 월 2회 가능합니다


영화 할인의 기회는 골드 등급부터 가능하며 완전 무료 관람은 다이아몬드 등급 부터 가능합니다


(실버 이하의 등급은 이용이 불가능 하네요....)


그리고 영화를 제외한 푸드, 교통 할인 또한 제공하여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다음은 요금제 별로 등급표를 나타낸 것입니다



유플러스 LTE8무한대요금제 기준으로 나와있습니다


저는 NEW 음성문한 데이터 50.9를 이용하여 다이아몬드 등급을 받았습니다


59.9요금제 부터 VIP등급을 받으니 조금 아쉽기는 하네요 ㅋㅋㅋㅋㅋ


연간 제공되는 포인트도 상당히 많습니다



VIP는 10만원 제공 받기 때문에 많은 할인이 가능하네요




- 대충 이런식으로 유플러스 영화 할인과 멤버쉽을 소개해드렸는데요 -


다른 통신사는 이용해 보지 않아 잘 모르겠지만 이런 혜택을 제공해 줄 겁니다


유플러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멤버쉽으로 공짜 영화를 보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공짜는 좋자나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