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호지 for KAKAO - 목장

로픽 2016. 2. 21. 09:50
300x250

수호지 for KAKAO - 목장


오래 전에 생긴 생산 건물이지만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 목 장 -


1개만 건설 수 있으며 즉시 생산이 가능하고 황금+식량이 5십만개가 필요한 건물입니다



- 황금과 금강석을 발견하는 대단한 가축을 키우는 목장 -

(이런 가축 어디없나?)


저는 지금 2등급 목장을 가지고 있는데 목장의 경우 등급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는 금강석이 필요합니다


6시간 주기로 황금,식량,금강석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소량이지만 금강석을 얻는 건 쏠쏠할 것 같네요~




목장에서 기르는 가축입니다


늑대? 여우?


늑대는 가축이 아니겠죠 ㅋㅋㅋ


방목해서 기르는데 저렇게 계속 왔다갔다합니다



건물들 사이를 뛰어다니면서 왔다갔다합니다


너무 작아서 양 찾는데 애먹었습니다



생산되는 자원은 계속 쌓입니다


8개까지 쌓이는 것 같더라고요


3등급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금강석 1000개가 필요합니다


금강석 1000개를 이용할 만큼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아서 ㅋㅋㅋㅋ


3등급은 여유로울 때  업그레이드를 할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