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nfo

TVING) 티빙 무료 라이브 & 다시보기

로픽 2018. 5. 15. 08:47
300x250

티빙 무료 라이브 & 다시보기


티빙은 CJ E&M이 제공하는 N스크린 서비스입니다.

* N스크린서비스 : 여러개의 정보기기로 같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네트워크 서비스

티빙은 200여개의 라이브 채널과 5만여편의 VOD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정보기기로 컨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무료 라이브와 다시보기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 TVING 라이브


위에 라이브화면은 실제로 생방송중인 방송합니다.


tvn, jtbc, ytn, xtvn 등 다양한 방송사의 라이브를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CH 프로그램명" 으로 이루어진 채널들은 이전에 방영한 프로그램들을 1편부터 마지막편까지 방송됩니다.

(* 주의점 : 다시보기처럼 원하는 편을 골라서 볼 수 없습니다. 진짜 방송에서 드라마 이어보기와 같음! )





** TVING 라이브




우리가 알고 있는 VOD 다시보기 서비스입니다.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컨텐츠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고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가 아닌 다른 탭에 있는 컨텐츠 중에서 방영한지 몇 주가 지난 컨텐츠들은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 IPTV에 다시보기 서비스와 동일합니다.)




* TVING 회원가입



티빙 회원가입의 경우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CJ ONE 아이디, TVING 아이디, 페이스북 로그인, 트위터 로그인


SNS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계정연동을 통해서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하시면 되고, 없으신 분들은 CJ ONE, TVING 아이디를 만드시면 됩니다.


** 그리고 계정 생성이 완료되시면 라이브와 다시보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중간에 유튜브와 같이 광고가 많이 나옵니다. 그래서 애드블록은 필수!!!! ***


애드블록 설치 방법 : http://lopicit.tistory.com/293




반응형